말하자면

www.coup.wo.tc


6년째 연애중 Lovers Of 6 Years, (2007) 영상말하기




시놉시스

다진과 재영의 때로는 뜨겁고, 때로는 격렬한 연애에 관한 모든 것!
연애질 6년차! 사랑하는데 돈 안 든다? 실속파 이웃사촌!
탁월한 경제성과 사생활 보호, 거기에 공공의 즐거움(?)까지 일석 삼조의 노하우를 지닌 영리한 커플이 있다. 발소리만 들어도, 눈빛만 봐도 척하면 착! 서로 좋아하는 체위까지 몸에 밴 두 사람 ‘재영’과 ‘다진’은 벽하나를 사이에 두고 쿨한 6년차 연애질을 시작한다. 베란다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, 모텔보다 아늑한 침대도 두 개, 거기다 생리대 심부름까지 바로 바로 OK!
연애 6년차! 모든 조건은 충족됐다. 이제 남은 건 Happily Ever After?
장기 연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연애 지침서를 히트시킨 베스트 셀러 기획자 다진은 서른 전 팀장 입성을 코 앞에 두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 한다. 지지리 궁상 떠는 친구들의 애정 상담 전문가로도 손색 없는 홈쇼핑 PD 재영도 남 부러울 게 없다. 승승가도를 달리기만 하는 그들의 빛나는 인생!! 그러나… 내년에도 후년에도 환상 커플의 궁합은 계속 뜨겁기만 할까?
알고는 있지만 미처 깨닫지 못했던 연애에 관한 모든 것,
짧게 해 본 것들은 모르는 뜨겁고 격렬한 그와 그녀의 연애가 올 겨울 공개 됩니다.

 

내생각

6년이라고 하기에는 좀 덜 된 커플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13년 된 커플을 봐서 그런가?

어느정도 그럴꺼다 라는 건 알겠지만 6년정도면 영화속의 커플보다는 더 하다는 생각이다. 6년보다는 좀더 적은 2~3년 정도 커플인거 같다. 영상적인 모습은 보기 좋았다. 내용도 오래된 커플들이 호기심에 관심갖을 만한 내용이었다. 뭐 나를 아는 사람들은 니가 뭘알겠냐 하겠지만.

2009-09-21 21:16:43


이글루스 가든 - 내맘대로 영화해석


최근 포토로그